본문 바로가기

지오카 스토리

동탄 오산 병점 수입차 수리, BMW 5GT 등속조인트 애프터 교환

 

BMW 5GT 차량이에요.

 

보조석 등속조인트 부트가 터졌고 이로 인해 데미지가 누적 되어 있는 상황

 

정품은 너무 비싸고 애프터 oem 제품으로 교환하기로 하였습니다. 재생보다는 역시 애프터라도 신품이 좋지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연료필터 교환까지!

 

동탄 오산 병점 수입차수리 전문점, 지오카

 

 

동탄 오산 병점 인근 북오산ic 5분거리 BMW 수리 잘하는곳

 

그 외에도 소모품 등들도 전문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점검은 기본! 

 

예약제니 연락만 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비오는날 작업했던 BMW 5GT 차량 ㅎ

 

 

 

오우.. 키로수 상당합니다. 18만키로~

 

 

 

키로수 보면 등속조인트 오래 타시기는 한거에요 ㅎ

 

부트에서 터진 구리스양을 보니.. 단기간에 이런거 같지는 않고 오래된거 같구요.

 

이럴때는 내부 구리스가 없어지면서 베어링들에서 소음도 함께 동반되기도 합니다.

 

 

 

이럴때 부트만?! 교환해달라고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이건 어셈블리.. 통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작업 하고서도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확률이 높거든요. 이말은?! 중복투자가 있을수 있다는거~

 

깔끔하게 교체해 보아요!

 

 

 

그리고 연료필터,

 

BMW 수리시 이렇게 평소에 관리 못했던 소모품 추가 의뢰해 주셔도 OK!

 

 

 

작업 시작합니다.

 

한명은 조수석 등속조인트 탈거중이며

 

 

 

다른 한명은 연료필터 교환중 ㅎ

 

 

 

동탄 오산 수원 수입차수리 전문점 지오카는 예약제로 운영중이고 4명의 인원이 일하고 있기에, 효율적으로 작업마다 인원배치를 하여 기다리시는 시간을 최소화!

 

이 또한 서비스 ㅎ

 

 

 

연료필터 교환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등속조인트도 탈거 완료!

 

새로 사용할 신품 애프터 제품과 비교샷 하나 찍어주고

 

 

 

문제되었던 부분도 남겨보았어요.

 

부트 주름 중간부분이 제일 많이 찟어진답니다.

 

내부 구리스가 다 빠진건 아니지만 오래 사용했기에 원래대로 교환 진행!

 

 

 

연료필터 먼저 장착했구요~

 

 

 

등속조인트 조립전에 세척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알아주셔야 할꺼는..

 

등속조인트 외에도 오일누유나 냉각수누수 같은 증상으로 수리시 크리닝 작업을 당연히 하는데.. 100% 깨끗하게 하지는 못합니다.

 

오랜 찌든걸 완벽하게 되돌릴수는 없거든요. 

 

 

 

최선이라는게 손님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지만 이렇게 신경은 쓰고 있다는걸 알아주시길 바래요~

 

 

 

세척후에 등속조인트 장착 완료,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디퍼런셜오일도 교환 해드렸음.

 

 

 

그리고 이 차량.. 언더커버 고정이 불량이여서 저희가 더 해드리기는 했습니다.

 

시운전으로 작업했던 부분 이상없는거도 확인!

 

출고합니다.

 


BMW 5GT 단종된 차량이지만 패밀리카로써 BMW 라인업중 아직도 인기 많은 모델중 하나이지요.

 

그래서인지 정비건 문의도 많음!

 

소모품은 간단한 차량 조회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진단과 정비 수리가 필요한건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정확한 문제점 파악후 부품조회부터 일정 견적까지 드리지요~

 

동탄 오산 병점 인근 수입차 BMW 수리 전문점, 지오카

 

아래 이미지 참고!

 

감사합니다.